100점 맞는 법을 알려 주는 책 > 자녀교육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5000Book 개설 과목

 

자녀교육이야기

100점 맞는 법을 알려 주는 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0-24 05:14 조회65회 댓글0건

본문

서울대, 하버드대를 다니고 교수도 한 최재천씨는 하버드대 선발 구성은 학업 우수자를 약 70% 정도 선발하고 다양성이 있는 학생을 30% 정도를 선발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태재대학도 일차적으로는 학업 우수자를 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대체로 성실하고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충실히 한 학생들이기 때문입니다.

남들과 다르게 돋보이게 하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현실적으로 학업도 우수해야 합니다. 아이들에게 시험을 잘 보게 하는 공략집 책을 읽고 그대로 하면 누구나 쉽게 성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학생들은 시험 공부하는 방법을 자세히 배운 바가 없이 문제만 풉니다.

‘도박사의 천공법’은 중하위권에 있는 학생이 상위권으로 올라가는 법을 증명한 책입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또 천천히, 매우 천천히 책을 여러 번 보게 합니다. 한 단어라도 모르면 사전을 찾아보고 천천히 읽다 보면 모든 내용을 알 수가 있습니다. 문제를 많이 풀기보다는 모든 내용을 완전히 깨우친 다음 시간이 나면 문제를 풀게 합니다.

최상위권으로 갈 수 있게 하는 책은 ‘공부의 쓸모’입니다. 서울대 의대를 수석으로 입학한 학생이 쓴 내용입니다. 내신 올백을 맞기 위한 공략집입니다.

부모님들이 읽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읽어야 그대로 믿습니다. 부모님들은 반드시 그렇게 하고 있나 지켜보아야 합니다.

시험을 치르는 중학교 2학년 학생들부터 같이 책을 읽고 그대로 실행해 성적을 올려 줄 겁니다. 이대로 하면 반드시 성적이 올라갑니다.

책에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공략집이 네비게이션입니다. 네비게이션 따라가면 목적지에 도착하듯이 두 권의 책대로 하면 매우 뛰어난 성적을 거두게 됩니다.

그누보드5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5000book.co.kr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성동구 고산자로 284, 307호(행당동, 스마트워크실) / 사업자번호 : 206-93-82219 TEL : 010-8956-5871 / E-mail:iraru1000@hanmail.net / 정보보호책임자 : 조자환

상단으로